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제주 바닷가 빙수 맛집]이런날엔 카페

 이런날엔 파인애플빙수

 

 

 시원한 얼음물을 둘이 먹다보니 빙수 굴이 생겼다~

 이런날엔 유리창에 걸려있는 모빌

 1인 1메뉴.....

 아메리카노 5,000원

이런날엔 천정에 매달린 꽃이 이쁘다 

이런날엔 2층 창가에서 바라보이는 풍경, 앞 집 옥상이다. 멋스럽게 꾸며져 있다.

열쇠도 매달렸고....

편안한 자세로 휴식도 취하고.....

2층 옥상에서 바라본 이런날엔 카페

제주 월정리 이런날엔 카페 2층에서 보이는 풍경^^

사실, 이 주변 풍광은 어디를 가도 환상이다~

이런날엔 입구

이런날엔


구좌읍 월정리 이런날에 카페

파인애플 빙수^^


8월 13일 토요일!

방학 마무리 시점에 나의 멘티랑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빙수라도 먹는 추억을 만들자고 나섰다.


나는 운전하고,

멘티는 언젠가 본 적이 있다는 카페 검색하고..

그렇게 아름답게 포스팅되어 있는 팥빙수로 유명한  '이런날에'를 찾았다.


입구는 살짝 당황스럽게 조그만 간판은 바닷물에 녹슬고

커텐 사이로 보이는 1층은 잡동사니가 뒹굴고...


2층으로 올라가니

빨간 문에 '동깁써'가 써 있다.

묵직한 문을 당기니 분위기 있는 ㅇ니테리어 카페 공간엔 손님들이 꽉 들어차 있었다.


연인인 듯 보이니 두 사람이 마침 일어나서

2인용 벽을 보는 조그만 탁자에 자리를 잡았다.


그닥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먹기로 맘 먹은 파인애플 빙수를 주문햇다.

가격은 22,000원,

시내에서 먹던 것에 비하면 비싸 보인다.


아메리카노도 5,000원,

그래...자리 값이겟지...

실컷 분위기라도 즐겨야 먼데까지 온게 후회 안되지...


한 참 기다리니 정말 사진에서 봤던 것과 똑 같은 파인애플 빙수가 나왔다.

파인애플을 반으로 자르고

그 속을 둥근 주걱으로 정성껏 파서 얹고 사이사이 빨간 첼리와 코코넛 우유 얼음을 이용해 봉긋한 산을 만들었다.

상큼하고 맛있다.

단걸 좋아하는 우리는 첼리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기도 하고...


2층 카페에서 월정리 바다가 한 눈에 보인다.

옥상 일부를 넓직한 풀장같이 색상을 입히고 멋드러진 푹신한 의자들로 또 다른 멋을 주고 있다.

차 한잔 옆에 두고 연인이랑 친구랑 수다 떨다 살짝 잠들어도 좋음직한 푹신한 쇼파들이 마음을 편하게 해 준다.

이렇게 많은 의자들...."제주의 변덕 스런 날씨에 관리하기 참 힘들겠다" 하는 생각이 드는 순간 1층이 너저분한게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.


돌아오는 길에

멘티에게 물었다.

"어땠어?"

"좋긴 좋았는데요....다시는 안 올거 같아요..그냥 한 번 오면 족한....ㅎㅎ"


그래~~시청 빠빠라기가 괜히 생각나긴 하드라만...안 왔음 궁금할 뻔 했을꼬야..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