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♪ 문화예술/문화예술

[제주연대]한림읍 금능리 '배령연대'

 모가 있길래~~?

 제주시 한림읍 금능리^^ 집집마다 이쁜 문패가 눈길을 사로잡는당~

 가족이 직접 참여해서 만들었다니 더욱 소중하게 보인다

 대문도 이쁘공~~

 근능 왕자님!!

 대문도 이쁘공~~~

 외출 중일 수도 있공~~

 길 찾기 바래^^

 꽃 길이 이쁘당~~

 할므니가 7년전에 심으셨다니 ...

 교통사고를 당하신 뒤로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..

"이거 나가 싱건...조지게 난거 소끄곡 허당보난 이추룩 되었쭈...이젠 아팡 못 허크라..." 하시네요...

"할므니! 어여 아프신거 나으시기 빌어요~~"

걸으시면서 할므니 고맙습니다 하기로......^^

 쪼~오기~~ 조그만 오솔기 ~

금잔화 만발~~

 어느 할머니의 손과 발일듯 한 유모차...요기 세우시고 밭에 가셨나봐요~

 배령연대가 유채꽃으로 더욱 빛이 나네요~~

 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구렁이가 코끼리를 삼킨 듯한 '비양도'가 바로앞에 있네요^^

 봉긋봉긋^^ 봉오리 두개 만조봉도 보이네요~

 배령연대에서 보이는 협제해수욕장 앞 바다입니다

 배령연대를 돌아나오며...

 

비양도 앞 배령연대 가는길이 아름답다

연대에 오르면 한 눈에 비양도가 아름답게 다가온다.

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 멀리 바라보면

오름 몇개를 찾을 수 있다.

그 중에 봉긋한 두개의 봉우리가 만조봉수를 품고있는 만조봉이다.


'어린왕자'의 보아구렁이가 코끼리를 삼킨 모양 닮지 않았나요?

 비양도^^